
"편안하고 안전한 친환경 도로설계의 Best Engineering Team"
도로는 인체의 혈관에 비유됩니다.
인체의 혈관이 잘 통해야 건강하듯이 국가 교통망이 체계적인고 원활하게 잘 흘러야 국가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국가의 균형발전과 국민의 편의 증진을 위해서는 편안하고 안전한 도로의 건설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도로설계팀은 모든 사람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로건설을 위해 최상의 설계를 추구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도로설계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서영엔지니어링 도로설계팀은 타당성 조사, 기본설계 및 실시설계는 물론 T/K, 대안설계, 민자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경험과 실적을 가지고 있으며,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책임감 있는 업무수행을 통해 최고 품질의 성과품을 약속합니다.
서영엔지니어링 도로부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지속적인 도전과 개척정신으로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평택~부여~익산(서부내륙)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은
경기도 평택에서 시작하여 충청남도 아산, 예산, 홍성, 청양, 부여를 거쳐 전라북도 익산까지 총 3개 도(道), 7개 시·군을 연결하며,
총연장은 역대 민자 도로 중 가장 긴 138.3km입니다.
평택~부여~익산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국토의 서부내륙을 관통하는 간선망이 구축되어 서해안 및 경부고속도로에
집중된 교통량을 효과적으로 분산하고, 물류비 절감과 충청·호남 내륙 지역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