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안하고 안전한 친환경 도로설계의 Best Engineering Team"
도로는 인체의 혈관에 비유됩니다.
인체의 혈관이 잘 통해야 건강하듯이 국가 교통망이 체계적인고 원활하게 잘 흘러야 국가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국가의 균형발전과 국민의 편의 증진을 위해서는 편안하고 안전한 도로의 건설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도로설계팀은 모든 사람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로건설을 위해 최상의 설계를 추구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도로설계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서영엔지니어링 도로설계팀은 타당성 조사, 기본설계 및 실시설계는 물론 T/K, 대안설계, 민자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경험과 실적을 가지고 있으며,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책임감 있는 업무수행을 통해 최고 품질의 성과품을 약속합니다.
서영엔지니어링 도로부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지속적인 도전과 개척정신으로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함양~울산 고속도로 실시설계(4, 13공구) 사업은
7차에 걸친 경제개발 5개년 계획의 완료와 더불어 개발 촉진된 우리의 도로망은 사회발전에 맞추어 보다 적극적으로
사회간접자본 확충계획을 수립하고 도로망의 확충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국토의 균형발전과 급증하는 교통수요에 부응하는 고속도로망을 구축함으로써
현재는 물론 미래 지향적인 수송로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가 이루어질 전망입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본 과업은 1992년 건설교통부에서 수립한 전국 간선 도로망 계획(7x9)의
동서1축과 2축의 간격(70km)이 동서간선도로망 평균간격(30~40km)보다 넓어 이를 보완하는 고속도로를 구축하여 상대적으로
낙후된 경남 북부지역 개발촉진, 익산~장수 고속도로와 연계하여 영·호남을 연결하는 산업 및 관광의 동맥 역할을 담당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