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영의 건설사업관리는 도로, 철도, 항만, 하천 및 상하수도 등 사회간접자본(SOC)의 건설뿐만 아니라 대규모 민간시설까지 건설산업 전 분야에 걸쳐 고객의 Needs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공공분야와 민간분야 모두 건설사업관리는 더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최고의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서영의 건설사업관리는 기획단계부터 인허가단계, 설계단계, 시공단계, 유지관리 단계까지 축적된 건설사업의 Know-How를 통하여 안전/환경사고 등 건설현장의 리스크가 없어지고, 전체 사업단계에 걸쳐 최상의 품질유지와 동시에 사업비 절감 및 사업기간 단축을 추진함으로써 효율적인 목적물의 완성을 도모합니다.
- 또한, 단순한 사업비의 절감뿐만 아니라 4D 시율레이션 및 BIM 등을 통한 선진기법을 통하여 성과품의 가치를 향상시켜 드립니다.
[청계천 복구공사 전면책임감리용역]
청계천복원사업은 서울시뿐 아니라 국가적인 관심 속에 21세기를 시작하는 시점에서 매우 중요한 역사적 과업이었습니다.
청계천복원이 이루어짐으로 인해 서울은 환경 친화적, 인간 중심적 도시 공간으로 바뀌었으며, 이것은 서울이 21세게 도시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서울의 이미지를 일신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우리 문화유적이 복원되면서 서울은 600년 역사성이 회복되고,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문화도시로 자리매김 하여, 국내외 관광객이 즐겨찾는 휴식처이자 관광명소가 되었습니다.
또한, 청계천복원으로 주변 환경이 개선되고, 새로운 상권이 조성되어 서울은 동북아의 중심도시, 국제적인 상업도시, 금융거점 도시로 발전하였습니다.
이 같은 환경복원사업이 성공리에 완공된 배경에는 서영 최고의 건설사업관리 전문가들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