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영의 건설사업관리는 도로, 철도, 항만, 하천 및 상하수도 등 사회간접자본(SOC)의 건설뿐만 아니라 대규모 민간시설까지 건설산업 전 분야에 걸쳐 고객의 Needs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공공분야와 민간분야 모두 건설사업관리는 더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최고의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서영의 건설사업관리는 기획단계부터 인허가단계, 설계단계, 시공단계, 유지관리 단계까지 축적된 건설사업의 Know-How를 통하여 안전/환경사고 등 건설현장의 리스크가 없어지고, 전체 사업단계에 걸쳐 최상의 품질유지와 동시에 사업비 절감 및 사업기간 단축을 추진함으로써 효율적인 목적물의 완성을 도모합니다.
- 또한, 단순한 사업비의 절감뿐만 아니라 4D 시율레이션 및 BIM 등을 통한 선진기법을 통하여 성과품의 가치를 향상시켜 드립니다.
본 과업은 2008년 국토교통부에서 수립한 수도권 고속도로망계획(7×4+3R) 중 남북5축으로 경부 및 중부고속도로의 기능을 보완하여 수도권 교통 혼잡을 완화하고 주요 신도시를 연계하는 고속도로의 효율적 구축을 도모하기 위한 고속국도 제29호선 세종∼포천 구간 중 안성∼용인간 고속도로 건설공사입니다.
고속국도 제29호선 안성∼용인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경부고속도로 집중된 교통량을 분산하고, 물량비 절감과 경기 내륙지방의 지역에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업개요
과업명 : 고속국도 제29호선 세종~포천(안성~용인)간 건설공사 건설사업관리용역
과업구간 : 경기도 안성시 금광면 장죽리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대대리
연 장 : L=34.10km, 차로수 : 왕복 6차로(B=31.1m)
주요시설 : 교량 46개소/8,926m, 터널 8개소/11,108m, 나들목 3개소, 분기점 2개소, 휴게소 3개소
과업기간 : 2017.12. ~ 2022.12(착공일로부터 1,500일)
발주처 : 한국도로공사